
otuA의 무인공유오피스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유연한 이용 및 예약 시스템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세요!
공유오피스 무인화
otuA와 함께하세요
문의 : 1600 - 9146
안녕하세요 otuA 입니다
오늘은 otuA의 무인솔루션 중 하나인 무인 공유오피스 솔루션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otuA 무인공유오피스 솔루션
공유오피스의 무인화를 고민중이신가요?
otuA와 함께라면 공유오피스의 무인화가 가능합니다 :)

공유오피스란?
입주한 사업자 간의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협업하는 공간이 주된 개념입니다.
공유 오피스에 입주하는 기업의 18.8%의 해당하는 사용자는 협업지원을 기대하고 있답니다.
회사 각각 프라이버시가 강한 개별 사무실, 비지정좌석과 지정좌석 형태의 공간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otuA는 공간임대 업종의 특화된 전용솔루션으로
모바일 app에서 예약 및 결제는 물론,
출입통제시스템과 IOT 제어를 통한 전반적인 오피스 관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이용가능한 매장관리시스템이 도입된
otuA만의 전용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otuA 맞춤 관리 무인솔루션
각 공간별 출입문 연동
출입문 연동은 기본, 인증된 사용자만이 출입이 가능한 출입통제시스템.
분리된 공간도, 임대하는 공간이 여러개가 있어도, 출입문 갯수 제한 없이 각 실별 출입연동이 가능합니다.
맞춤관리자프로그램
이용현황, 좌석배치도, 원격출입제어, IOT 제어 등
운영에 최적화 된 맞춤 관리자 웹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옵션판매기능
매장에서 파는 물품, 꾸밈비용과 별도 상품 등
옵션상품 등록기능을 시스템을 구현 및,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다양한 예약방식 지원
시간, 기간 기준 패키지 등 원하는 조건의 요금제를 직접 구성이 가능합니다.
예약시 고객에게 알림톡 발송기능 등 여러 편의기능을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otuA는 400여개의 매장관리, 다년간 쌓인 운영 노하우로
점주님의 의견과 요청을 항상 실천하려 노력합니다.
매장무인화전문, 올인원 맞춤 컨설팅 otuA 입니다

otuA 무인 공유오피스 솔루션
공유오피스의 무인화, otuA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언제든 친절하게 응대하고있습니다 :)
부담갖지 마시고 문의전화 주세요!
문의 1600 - 9146
오투아 고객센터 카카오톡 채널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otuA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상담시 블로그를 보고 연락주셨다고 해주시면 글 작성에 큰 도움이 됩니다 > <